18대 대선에서 수개표하지 않았다.
'수개표'하지 않은 선거는 위법이므로 선거무효!!!

수개표없이 '보조수단' 기계장치로 당락결정은 위법(2005헌마982) => 수개표 지시, 감독 소홀의 김능환 고발

수개표 개념 => 문재인 구기동 집앞 2일째 동영상(23분 경)


'수개표 청원하라'는 국민의 명령 묵살한 문재인은
'국민을 위한다'며 사기나 치는 찌질한 사기꾼이자 역사의 죄인 !

'거둥길 닦아 놓으니까 깍쟁이가 먼저 지나간다'더니...

대통령을 걸고 박근혜와 수개표 청원의 정면승부도 못하는 찌질한 인간의 꼬락서니가 가관.
(1) "'문재인, 차기대선 재도전 시사 '역할 회피 않을 것'"(연합뉴스 | 입력 2013.11.29 22:47)이라는 주둥이질,
(2) 그리고, 안녕들 하십니까? 대자보들이 대학가에 나붙고, 학생들, 노동자들, 서민들이 물대포 맞아가며 서울역에서 부정선거, 의료 및 철도 민영화에 대하여 저항 시위하는데도 (2013.12.14) 나 몰라라
한가하게 출판기념회나 벌이며 '대통령은 나의 운명'이라는 미친년 헛소리.

결론: 국민의 염원과 명령은 묵살하면서, 주둥이로만 국민을 위한다는 이런 개잡년놈들부터 청소해야 한다. 아직도 이런 인간말종을 추종하는 인간년놈들은 대가리에 똥만 들은 인간들로 이 나라를 좀 먹는 개만도 못한 냄비근성의 쓰레기들이다.


=====================================================
% 제 버릇 개 못 준다더니...계속 진행되고 있는 찌질이 문재인의 나라 팔아 먹고 있는 매국노 행위들

1. 2017.7.27, 양심수 석방은 시간 문제 아니라 의지의 문제(* [형법] 제124조의 불법감금에 해당되는 범죄를 국가가 저지른 것이기에 무조건 석방하여야 함에도 찌질이는 2012년 대선 토론 때처럼 눈치만 본다)
* 문재인 찌질이의 양심수(?) 석방 실적(2017.12.31 현재까지): 이 점에서 보면, 문재인은 이명박, 박근혜의 적통 후계자!!!

2. 2017.7.31


3. 2017.8.15, 이 시대의 진정한 '악의 축'인 미국에 대한 은근한 엄호 및 아부나 하고 자빠지질 않나?

4. 2017.8.23
문재인이 눈치나 보는 단순 '찌질이'인 줄만 알았더니... 이렇게 형편없는 개만도 못한 인간새끼!
안고랑: 2017.8.23
"고노무현, 문재인등 일명 범친노라 칭할수 있는 세력은 솔직히 말해, 대북정책에 있어 철학도 없었고 그에 관련된 일관된 정책이 없었습니다.
문재인의 대북관이요? 자유한국당과 별반 차이 없습니다.
문재인의 첫 작품이 뭔줄 아십니까? DJ인적청산을 위한 비장의 카드, 대북송금특검이었습니다.
어디 그 뿐이겠습니까? 천안함사건을 이명박정권의 주장처럼 '천안함폭침'으로 규정합니다.
그를 도운 박선원이라는 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검은머리 외국인보다 더한 외국인, 김현종을 다시 중용한 것을 한번 봐보세요. 그자가 어떤 자인지를 검색해 보면 나올 겁니다. 어디 그 뿐이겠습니까?

고노무현정권 시절 북한 1차 핵실험이후에 노무현대통령이 대북포용정책에 대해 원점 재검토를 한다고 하다가
그 당시 김대중 전대통령측에서 강력 반발하니깐 바로 없던 일로 했었습니다.
즉, 리영희 선생 말처럼 노무현은 '시계붕알처럼 왔다 갔다'했었습니다. 그만큼 대북정책에 있어 심도 있고 깊이 있는 철학과 원칙이 없었다는 반증입니다.(* "노무현, 변한 것은 없고 무식한 것. '북핵 문제'가 아니라 '94년 제네바 합의서의 미국 위반 문제'", 시사자키, 2003.05.23)
이들이 남북의 분단체제가 어떤 상황을 초래했는지에 대해 진지한 고민이나 성찰은 없고 오직 미국의 시각에 입각한 한반도 현상유지만을 바라 볼 뿐,
독자적 대북정책을 수립해서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 및 교류, 협력, 통일이라는 헌법을 유지 발전시키려는 의지가 빈약했습니다. 그런 자들에게 무엇을 바라겠습니까?

문재인정권은 유시민의 시각, 조국의 시각으로 바라보면 그냥 이해됩니다. 강남좌파적 사고와 행동방식으로 말이죠.
그들은 어떻게 보면 기득권세력입니다. 그런 기득권세력이 잘해봐야 본전인 전향적인 대북정책을 시행하려 하겠습니까?
잘못하며, '퍼주기정책'이라는 오명을 뒤집어 쓸거 같고,
'종북프레임'이라는 딱지에 지자체선거, 총선, 대선, 및 각종 재보궐선거에서 질 것 같다는 정치공학적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데
100년을 바라보고 후손들을 위해 다음 세대를 위해 획기적인 대북정책을 펼치려 하겠냐 그말입니다.
기대하지 마세요. 절대로 그런거 없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한반도 이남에서 대만처럼 그냥 우리끼리 잘살면 그만이고 거기서 적당히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기득권을 유지하며 배부르고 등따시면 그 뿐입니다.
남북문제에 대해 치열한 자기고민과 성찰 및 역사적, 실제적 체득과 깨달음이 있어야 하는데 이들은 그런 경험이 전무합니다.
그런 자들에게 올바른 역사관, 좀더 진보적이고 전향적인 대북관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그냥 박선원 말따라 미국 전술핵, 사드배치를 하면서 적당히 외교적으로 중국과 러시아를 다독이고
북한에 현상유지의 틀을 요구하며 대화하자며 미국의 의중을 전달하며 미국의 영향력확대를 위해 매진하려 할 겁니다. 지금 그렇게 열심히 하고 있으니깐요."

5. 2017.9.8: 전자기 개표 부정도 양해해 달라고 하더니, 나라 팔아 처먹는 것도 양해해 달란다, 문재인이.


6. 2017.12.24: 종놈인 주제에 상전 국민들 내 팽개치고 지들만 살겠다고 외국에서 백신 사들이지를 않나? 아주 찌질 육갑을 떤다


민중이 의지할 곳은 '정의'밖에 없다.
헌데 그러한 정의에 기대지 아니하고 특정인물을 추종하는 무리들이 들끓고 있는 현 시점을 조선말과 비유하자면,
문재인과 그 개만도 못한 인간을 추종하는 무리들= 이완용과 그 추종자들
================================================= 위는 추가//


주군을 죽게 만든 인간에게 큰절하는 문재인 - 그때 이미 속도 배알도 없는 "머저리"라는 것을...
=> 국민우롱하는 문재인의 검찰개혁안

그와 대조되는 백원우, '살인자 이명박은 사죄하라'




수개표 하지 않았다는 증거들


1. 수검해야 한다는 언급을 하지 않은 선관위 직원의 개표 수칙 및 주의 사항 전달, 즉 중앙선관위가 배포한 ‘개표 개회식 의식’ 선언문에는 전자개표기에 의한 분류 후 수검을 하여야 한다는 언급이 없었다.
=> 제천 제18대 대선 개표 동영상(J-News 통신)

2. 수개표는 커녕 교육조차도 받지 못하였다는 참관인들의 증언
참관인 증언 => 증언들, testimony2

3.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전 공보실장 안병도의 증언
‘각 후보들에게 분류된 표는 그 상태로 중앙선관위 전산실로 보내지게 된다’는 안병도의 설명, 즉 수검을 하지 않는다는 것과 ‘모든 개표소에서 이 전자 개표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확실히 달라진 개표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 안병도전자개표기홍보, 미국으로가는 이유는?

4. 2013.1.17일자 선관위의 국민우롱 시연쇼로 부터 드러난 '수개표하지 않았다'는 명백한 증거

=> 국회 시연으로 드러난'전자개표 부정선거'?(플러스 코리아, 2013.1.18 이형주 기자)

충격적인 동영상: 선관위가 '수개표 하였다'며 보여준 동영상이 사기라는 증거, 다시 말해서
'수개표하지 않았다'는 증거 동영상을 보여주려다 내팽개쳐진 이경목교수


(1) 선관위 개표 시연회, '수개표 없이 자동분류만한 했다' 결론?(서울의 소리, 2013.1.17)
(2) 2013.1.18일 트위터
김태균@ktg4929 전북 고창 50,439표를 개표기 3대로 2시간 19분만에 개표 완료. 대당 16,813표.
어제 수개표는 6000표를 2시간 10분에 했죠. 무한 RT 해주세요. 수개표 안했습니다.


김태균 @ktg4929
순천시 165,404표 개표기 6대 4시간21분 개표 완료. 2시간 10분 환산 13,730표. 어제 시연 6,000표가 2시간 10분 걸렸습니다.
수개표 안한것 맞죠? 경남, 경북 자료도 요청해주세요. http://t.co/9JUYuGsx


(3) 2013.1.17일 자 선관위 국민우롱 시연쇼 동영상들

=> 2013년 1월 17일 선관위 국회 공직선거 개표과정 시연

충격적인 동영상 => 수개표안한 영상보여주다 내팽겨쳐진 이경목교수님~선관위 국회시연

4. 전산개표기의 오류 및 개판 선관위

미권스(깔대기툰연재) @wjironman
전자개표 시연회 오류가 2000표 중 90표라면 약 4.5%로 1,2위간 격차를 넘어서는 오류다. 수개표실시하라.

=> 대선 2700여표 집계 누락 ‘충격', 수지구선관위 1곳 투표소 빠뜨려


* 위의 증거들을 보고도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주제에 '확실한 증거가 없다'며 초치는 개잡년놈들에게

야! 이 개만도 못한 인간년놈들아, 도대체 어떤 증거들이 더 필요해?
'수개표 해도 문재인이 이길 가능성은 없고 이겨야 뭔가 떨어질 떡고물이 없는데, 뭐하러 x빠지게 수개표하냐'는 거냐?
그리고 확실한 증거인 조작된 프로그램 소스코드가 공개되면 니들이 그걸 이해할 능력이나 있냐?
스스로 할 수 있는 판단조차도 자신의 논리로 판단하지 않으려 하고 그저 남의 말이나 옮기는 돌대가리인 주제에, '확실한 증거, 확실한 증거'라며 주둥이 까지 마라. 이 등신들아.

* 사기꾼 문재인의 병신육갑질


=> 뭘 미안해~, 이 사기꾼아, 그냥 니 본성대로 사기쳤다고 하고 사기꾼으로 새출발해라.
근데 말야, 너보다 똑똑한 상전, 국민들은 이번 선거 승복하는 것이 1+1=3을 인정하는 것과 다름 없거든. 그러니 종놈인 주제에 되처먹지 않게 '바람직하지 않다', '승복하라' 며 상전 모욕이나 하지 마라. 알았냐? 이 돌대가리야!

sangil kim @joohafather
@moonriver365 그래서 당신은 소인배

LIGHT CHOI @tylighting
@moonriver365 미안한줄 아는 놈이 미안하다 그러면, 나보고 어짜라고? 소리 내지말고 서울에서는 안봤어면 좋겠소.

소통과 공감 & HeaLing @hyunguitar
@moonriver365 그럼 한가지만 묻겟습니다. 법적으로 정해진 수개표를 안한것에 대해서는 전혀 문제점이 없다고 생각하세요? 전혀? 그럼 앞으로도 이런식으로해도 눈감고 넘어가시자는 말씀이신가요?

수포리 @smsg0223
@moonriver365 그럼 무엇이 바람직한가요? 온갖부정 불법 탈법 더러운짓으로 당선된 사람을 대통령으로 인정해버리는게 바람직한가요? 내투표권 생기고 변치않고 민주당을 지지했는데, 이젠 영원히 굿바이네요

Nachtcafe @winecola
@moonriver365 우리의 권리를 포기해야 합니까? 의혹이든 사실이든 국민에겐 알권리가 있잖습니까? 우리는 진실을 알고 싶습니다.

LIGHT CHOI @tylighting
@moonriver365 안하믄 안한다고 미리 말하지, 기대나 하지말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말할때 아무말 안하다가 시간지나니 말한마디 써 붙이는게 정치인이가? 너도 박씨하고 뭐가 다르냐? 눈치보다가 한마디 하믄 그만이가? 조또 살만하다, 이거제?

파란연필 @maum2010
@moonriver365 님을보고 투표한 국민들이 판정이 이상하다고 이의좀 제기해달랬는데...알겠습니다. 이젠 더 부탁하거나 사정할일 없을겝니다. 님이나 민주당, 표 달라고 하지 마십시오! 정중히 거절합니다. 저들은 이제 맘놓고 무자비한 칼춤을 추겠죠? 허허

eroa38 @eroa38
@moonriver365 c8 양해해 달라고? 앞으로 민주당 잘되나 두고 볼테다. 고 노무현대통령보기 부끄럽지도 않나? 촛불집회 참석한 사람들은 할 일없어서 거기 참석한지 아나본데..당신도 지금보니 틀렸구려~~새누리당보다 못한 넘들

미리미 @Micky6002
@moonriver365 굴러들어온 복을 발로 찬 느낌이에요..

하얀마음 @bikwsu
@moonriver365 당신은 월권행위를 한겁니다. 당신의 구호 정의로운 결과는 당신의 월권행위에 의해 폐기 처분되었습니다. 국회의원 자격도 없으니 사퇴하고 사라지세요. 당신이 용기를 내었으면 전국민이 들고 일어나서 정의로운 결과를 위해 싸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주어진 칼자루를 칼집에 도로 집어 넣고 당신은 숨어버렸습니다. 당신은 비겁자입니다. 사상구민만 당신의 약속대상입니까?
정의로운 결과를 위한 약속은 대한민국 국민을 향한 약속 아니었습니까? 결국 당신은 자신에게 안전한 약속만 하고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되었습니다. 당신을 향한 국민의 실망과 분노를 아직 당신은 모르십니다. 절실히 깨달을 것입니다.

허세창 @inves99
@moonriver365 문재인 당신 미쳤소?? 국민주권이 빼앗겼는데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라고? 부정부패 독재 옹호자요? 그런 사람인 줄 알았으면 당신 안찍었을 거요! 개만도 못하고 새누리보다도 더 나쁜 놈! ! 죽을 때까지 저주할 거요!

18대대선부정확실 @helpkang
@moonriver365 수개표, 선거인 명부 대조, 서버 조사, 서버 로그조사등 부정 의혹이 있다면 밝혀야죠. 이건 의혹이 나온걸 포기하고 덮으란 말인데요. 진짜 이건 아니쟎아요.

可不之馬 @kimin971
@moonriver365 뭐 괘안습니다. 아직은 살만한 나라인지 별생각없이 그런갑다하는 사람들 태반이죠. 그 대가는 이제 시작이고 아주 오랜시간 지속될겁니다. 정권교체는 이제 없을겁니다. 민란이니 폭동이 일어난다면야 가능하겠지만요.

LIGHT CHOI @tylighting
@moonriver365 양해 못하믄 어짤건데요? 돈으로 보상해주소. 사천오백만원 내 표값 주면 양해하리다. 쪽지주면 계좌번호 불러드리지요

안나경 @magicredchair
@moonriver365 문 후보님! 정치인의 생명은 신뢰에 있습니다. 신뢰는 결과에 있지 않고 과정에 있습니다. 개표 과정에서 신뢰를 잃었습니다. 결과의 문제가 아니라 과정의 문제입니다. 아직 시간이 남았습니다. 다시 신중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꼼수 졸라땡큐! @macho_yo
@moonriver365 우리가 민주당에게 부탁하는 것이 아닙니다. 국민으로써 명령하는 것입니다. 국민이 뽑아준 한사람 한사람들이 국민의 의견을 묵살하다니요..무슨 이권과 빅딜이 있었기에 수개표를 안하는 겁니까? 수개표하는게 뭐가 그렇게 어렵습니까?

kjj @kim32232
@moonriver365 미스타 문 당신을 지지하지는 않지만, 같은 연배로서 간곡히 부탁좀 합시다. 대한민국이 하나가 될수있도록 당신의 말과 행동이 분열된 힘을 모을수 있도록 힘써 주세요. 배우지도 못하고 부유하지도 못한 백성이 간곡히 부탁합니다

카멜레온 @kon11331
@moonriver365 이젠 국민들에게 투표하라고 하지 마세요. 권력자들이 당선 유리하게 처리 하는데 국민이 필요 없잖아요. 그럼 건강하십시요.

김민범 @susuro11
@moonriver365 제가 행사한 표는 찾고 싶은게 모든 국민의 마음입니다. 적어도 기계조작인지 아닌지 그거라도 밝혀서 내표는 찾고 싶습니다. 가진거라고는 달랑 투표권이었는데 그거마져 갈취당하면 국민에겐 무엇이 남나요?

진짜보수 @lsc3742
@moonriver365 다음이 있으리라 기대하지 마세요. 안녕히 잘가세요

정유민 @jumin02201
@moonriver365 실망스럽습니다. 민주당과 등등 다시는 민주당을 지지안해요. 국민이 이렇게 바라는데 소신이 없는거 같네요. 정말 지지하고 기대했는데 의원님도 부정선거라알면서도 모르는체하다니, 비겁하네요. 사람을 잘못본 거 같네요. 내표 돌려주세요.

윤희숙 @gmldns79
@moonriver365 투표하라 외쳤으면 개표에 한 점 의혹이 없게해야되지 않겠습니까? 대체 국민을 위해 무엇을 하려 하신겁니까?

이승훈 @iceshope
@moonriver365 비겁합니다!! 국민들의 목소리가 안들리십니까? 실패하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힘썼다는 모습을 보여주시면 안되는겁니까? 그만한 책임이 있는 자리이지 않나요? 이해는 하지만... 당당한 모습을 기대했었는데...

이재화 @lovelyl04
@moonriver365 감사합니다. 드디어 답을 찾았습니다. 눈을 감고 귀를 막곘습니다. 한국정치가 어떻게 굴러가든. 방관하겠습니다.

박기석 @pks23522
@moonriver365 정말 존경하는분이였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저는 이제 투표할 힘이 없네요. 정말 사람이 먼저 맞습니까?(* 그냥 선거에서 표좀 얻으려고 명박이처럼 거짓말 했다. 어쩔래?)

WolfKang @herrkang74
@moonriver365 비겁했습니다. 많이 비겁했습니다.

TEFNET (역사적 자존심지키자) @BjTefnet
@moonriver365 무슨궤변? 난이미 알고있었지만~~그래도 그래도~믿었는데~이나라엔 진보는 없다~~모래성같은 이념으로 왜 나왔는지~~당신은 아닌듯 언듯보기엔 참한 승복이지만~이게 제 2인당과 2등이하는~~타결에 굴욕~~ 정신차리세요~ 인생 한번입니다~

Soonil Kwon (분盧) @WTFOTL
@moonriver365 네... 그런데 서럽고 분하고 안타깝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앞으로 수개표 관련 트윗이나 리트윗은 하지 않겠습니다 ㅠㅠ

스마트하게.샤프하게. . @tossman66
@docque1 지지해준 우리들이 바보인겁니다. 이젠 우리들도 알수있습니다. 지지해줘도 되는인물인지..지지해줘선 안되는 인물인지를.. 전 이번 수개표 요구는 국민들이 요구하는 당연한 권리이자 적법한 수단이라 생각합니다. 지지자들의 이런 적법한 요구조차 수용할 능력도 없는 것들은...

풍류삿갓님

투표흉내 광대국민 봉사투표
바꾸네는 로지스틱 함수개표
민통당은 문재인을 버려뿔고
문재인은 국민들을 팽개쳣네

개한망국 쪽박국민 분통폭발

플레인뷰님
문재인이가 착각하는게 문재인 찍은 사람들이 모두 문재인 지지자인줄 아나보다. 문재인 찍은 사람 상당수는 새누리에 반대하는 사람들이다. 야권단일후보로 나왔으면 그것에 대한 책임도 져야 하는데, 문재인의 지금의 행태는 기회주의자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2013.1.19.09:21

산까치님
문재인씨! 병신같은 소리 그만하쇼!
이번에 당신을 찍은 사람이 모두 당신을 지지해서 찍은걸로 착각 하시나 본데, 그들 중 친일 독재세력에게 권력을 주는 것이 싫어서, 구시대 정치가 싫어서, 부정 부패 세력이 싫어서, 차악으로써 당신을 선택한 사람도 많다는 것을 잊지 마시오.
당신이 수개표 원하던 말던, 그건 관심 없단 말이오!
적법하게 선거를 관리해야 할 행정부가 온갖 수단을 동원해서 부정 선거를 저질렀는데,
이를 올바르게 시정하고자 나선 국민들의 명예를 오히려 더럽히지 말란 말이오!

리타와 삼순이네님
상대는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반칙과 위법을 자행해서 승리를 쟁취하고
한쪽은 요순 임금같은 소리내지 산사에 앉은 선승의 소리나 하고 있다.

현실에 절망하고 작은 변화라도 기대하며 엄동설한 땅바닥에 촛불켜고 앉은 그대들...
괜한 일에 신경끄고 생업이나 찾아 매진해서 생명의 울타리 가족이나 잘 건사함이 옳다고 본다.
저런 사람들을 무등태워 어디 높게 올려 놓아보지 않았더냐?
그랬더니 그들이 어떻게하더냐?
다 부질없고 덧없고 허사로다~~~!!!! 09:30

해바라기 @__hope_
노무현 당선되었다, 한나라당 요구로 재검표했다.
박근혜 당선되었다, 국민이 수개표 요구하지만 수개표없다.
노무현 선거중립 위반이라며 한나라당이 외쳤고 탄핵시켰다,
이명박 탄핵을 국민들이 외쳤지만, 그 어떤 정당도 탄핵을 말하지 않는다.
그들에게 국민은 언제나 없다.

[20/21] 코손 IP 58.239.176.x 작성일 2013년1월19일 21시21분
지금까지 왔으면 바로 보아야 될 것이다.
문재인도 이 부정선거의 중요한 축이었다는 사실을!!!
그가 협박을 당해서 나왔던, 아니던
그는 부정선거에 가담했다는 사실을 이젠 인정해야 한다!!!
통탄할 일이지만 어느 정도 예상은 했다.
노무현 시해의혹 확산을 막아 준 1등공신이 문재인이었다는 사실을
다시 기억해야 할 것이다.

정재이 @laverita87
외부랜선이 없다고 해킹에 안전하단 건 얼토당토않다. 내부자가 소프트웨어 하나 설치해 버리면 그만이다.
수개표 하지 않고도 했다고 거짓말 하고, 전자개표기를 단순 분류기라 우기는 부정직한 선관위 관리 하에서라면, 전자개표기 조작은 식은죽 먹기다.

보혜미안
"문재인씨, 난 당신에게 우리나라를 맡길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소.그러나 내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제 깨달았소. 차라리 조금이라도 더 빨리 이나라를 버렸어야 하는데. 조그만 미련과 조그만 기대 때문에 내인생의 시간을 헛 되이 낭비하였답니다. 결론은 당신이 이나라의 지도자가 되어도 마찬가지 였을 거란 것이오. 다수결로 결정되는 민주주의 이념을 가진 나라의국민이지만 소수의 의견도 경청하고 따라줄 수 있는 아량과 책임을 지는 사고를 가진 자가 지도자가 되어야 돼지 않겠소!! 정말 당신이 가증스럽게 느껴진다요."
이해 하시오. 당신은 인생도 많이 살고, 인권변호사로서 많은 경험과 지식을 사회의 지식을 가지고 있겠지요. 그러나 당신은 나하고 맞지 않소. 조금이나마 당신에게 기대를 했던 내가 참 어리석고 시간낭비 하였소. 그렇게 잘 사시요"

"세상에 고장 안나는 기계 없고, 조작 안 되는 컴퓨터 없다. 국정원 의혹도 있고 당연히 해야 될 일을 안 하다니, 이해가 안된다. 이렇게 국민들이 수개표를 원하는데 문재인은 당연히 국민들을 위해 수개표 요구해야 된다. 그게 국민의 대표자로서 할 일이다. 말로만 국민을 위해 일하는 사람인가?"

로마리우
그럼 민주당은 국회에서 뭐할건데?
"국정원 여직원 적발 국정원 선거개입, 경찰청장 부실수사 조기발표 선거개입, 윤목사 십알단 불법사무실 3회적발, 아무 문제없는 건데 건드렸던 거야?
왜 투표하라고 민주 국민들 선동해서 알게 병 만들어 논거야? 차라리 아무것도 몰랐으면 속이라도 편하지, 투표하라고 선동해서 한달내내 투표에 관심집중하고 부정선거 온국민이 감시했는데.
그 결과 부정선거 확신하니까 수개표 요구하는 건데, 니들이 선동해놓고 니들이 빠진다고?
이건 문재인이 당선되고 박근혜가 당선되고 그런 문제는 이미 떠났어.
대한민국 주인은 민주국민이고 주인의 권리행사가 제대로 반영되지않았다 불신하는데, 심부름꾼 정치인이 무슨 권리로 거부해?
선거 시스템이 한가지라도 확실하게 맞는게 있어야 승복하지.
새누리도 문제지만 무능한 민주당 꼴통들은 누가 뽑았냐? 다음에 또 투표하라고 선동하면 돌던진다.


개만도 못한 문재인 인간새끼야!
수개표 청원은 이 나라의 법치와 민주주의를 바라는 국민의 명령이다.
그런데 그 명령을 니가 뭔데 '바람직하지 않다'는 거냐? 국민을 모욕하기로 작정했냐?

=> 그는 대한민국 국민을 우롱한 21세기 희대의 사기꾼인가?